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이마트24, 왕갈비맛통닭스낵 출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마트24가 21일 왕갈비통닭을 콘셉트로 한 ‘왕갈비맛통닭스낵’을 출시한다.

왕갈비맛통닭스낵은 통닭 모양의 과자에 바비큐 플레이버를 접목한 상품이다. 달짝지근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판매가격은 1,680원이다.

이마트24는 왕갈비통닭과 비슷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일반 스낵 대비 2배 이상의 플레이버 테스트를 실시했다. 상품 최종 테스트 기간 중에는 유명 먹방 유튜버의 라이브 방송과 파워 블로거 대상 상품 품평회를 진행, 인플루언서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왕갈비맛 통닭스낵은 4월부터 이마트24 맛보장 서비스 대상 상품에 포함될 예정이다. 상품 구매 후,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모바일 앱을 통해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이은보라 이마트24 일반식품팀 바이어는 “고객에게 최대한 빨리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영화를 본 다음날 바로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은 물론, 개성있는 플레이버로 구성된 이마트24만의 차별화된 PL스낵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