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매주 다른 테마 생필품·식품 특가로 선보인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옥션은 'A마트' 프로모션을 열고 매주 할인쿠폰과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알뜰하게 장볼 수 있는 유용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1주차인 이달 10일까지는 봄을 맞아 생활필수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질레트, 다우니, 니베아, 헨켈, 깨끗한나라, 애경 등 생활건강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생활필수품 카테고리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이 가능한 '10%할인쿠폰'과 매일 오전 10시부터 지급하는 '오늘의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도 추가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앞으로 2주차에는 간편ㆍ가공식품을, 3주차에는 신선식품, 4주차인 오는 31일까지는 건강ㆍ다이어트식품을 10% 쿠폰 혜택과 함께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장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필수품을 비롯해 매주 다양한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는 A.마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