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KF80 황사마스크 블랙' 출시

유한킴벌리, 첫 컬러 황사마스크 출시
초미세먼지 입자 80% 차단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유한킴벌리가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검정색 미세먼지 마스크를 출시했다.

4일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KF80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가 처음 선보이는 컬러 황사 마스크다.

‘크리넥스 KF80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황사?미세먼지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 차단 효과를 인정받은 의약외품이다. 초정전 필터가 포함된 3중 구조로 대기 먼지 입자 중 크기가 0.6㎛(마이크로미터) 이하인 초미세입자를 80% 이상 차단한다.

얼굴의 굴곡과 호흡을 고려해 3D 입체 디자인으로 설계돼 착용이 편리하고 호흡이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기능성 코 지지대가 내장돼있어 얼굴과 마스크의 빈틈을 없애고 안경을 착용했을 때 김서림도 방지해준다.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은 대형 사이즈로 출시됐고 대형마트, 온라인,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이달 중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더 높고 바이러스와 같은 감염원까지 차단하는 ‘크리넥스 KF94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