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대학입시 및 공부법 설명회 ‘성료’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23일 ‘고교 1, 2학년 대상 대학입시 및 공부법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메가스터디를 대표하는 장혁진, 남혜영, 이정민 강사가 3시간여에 걸쳐 2021년~2022년 대학입시 전략과 과목별 학습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400여명의 학부모와 학생들은 심도 깊은 강의와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대학입시를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순천에서 왔다는 한 학부모는 “지역에서 대학입시 준비에 대한 설명회가 많지 않아 아쉬웠는데 광주은행에서 좋은 기회를 제공해줘 뜻 깊은 시간이 됐다”며 “입시 전략을 세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신영수 광주은행 변화혁신팀장은 “설명회가 광주·전남 지역의 수험생들이 대학입시를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은행은 이번 대학입시 설명회를 비롯해 공부방 후원 사업과 광주은행장학회를 통한 장학금 지급, 청년인턴 제도, 청소년 금융교육 등 광주·전남 지역의 인재 육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시행해오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