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샷] 클릭비 김상혁 '결혼 후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것'

가수 김상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쓴 손편지를 게재했다. / 사진=김상혁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김상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밝혔다.

김상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직접 쓴 손편지를 게재했다.

편지를 통해 그는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돼 평생을 함께 하려 한다"며 "결혼 후에는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와 제 예비 신부가 잘 살 수 있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편지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축하드려요", "클릭비 첫 주자시네요",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날 김상혁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김상혁이 일반인 신부와 오는 4월7일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상혁은 그룹 클릭비(Click-B)가 1999년 발매한 1집 앨범을 통해 데뷔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