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우수 A/S 서비스 딜러사와 직원 시상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우수 아우디 A/S 서비스 딜러사와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9 아우디 A/S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2개 부문에서 시상했다.

종합 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한서모터스가 차지했다. 서비스센터 부문은 성수(고진모터스), 민락(유카로오토모빌), 삼성 ASE(고진모터스)가 뽑혔다.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김규현, 김우섭 어드바이저(코오롱아우토 대치)와 함께 이도연 어드바이저(한서모터스 원주)와 박세준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선발됐다.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신승리(태안모터스 개포), 박미지(한서모터스 원주) 및 박진아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수상했다.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고진모터스 성수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공식 딜러사의 노력과 열정에 힘입어 지난해 성공적인 판매 재개와 비즈니스 정상화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국내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고객 만족, 신차 출시, A/S 서비스 역량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회복 등 4가지 부분을 기반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