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2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사학연금공단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 공공·행정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사학연금은 고객 니즈 반영을 위한 고객정책자문단 운영, 직무상 재해 교직원의 재활급여 신설, 퇴직교직원 지원 사업 확대 등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펼쳐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하였다.이중흔 이사장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감동 서비스를 확대하여 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연금서비스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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