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힘들게 직구하니? 엘포인트 앱에서 쉽게 사 봐”

뷰티, 패션, 교육, 헬스 및 전자기기 등 30여개 글로벌제휴 브랜드 확대엘포인트 통해 간편하게 해외 직구하고,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레베카 밍코프,나우렛,루이자 비아 로마 등 국내 인지도 높은 브랜드 입점 엘포인트 해외 직구 이용시,2% 엘포인트 상시 적립되고 블프 기간 최대 10% 적립 가능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모바일앱 내 해외직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글로벌 적립 제휴사 30여개를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멤버스는해외직구가 하나의 소비 패턴으로 자리잡고 있는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엘포인트‘직구페이백’ 서비스를 기획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지금까지 해외 직구로 어렵게 구매해왔던 해외 브랜드와 제품들을 엘포인트를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높은 레베카밍코프, 나우렛, 루이자 비아 로마 등 하이엔드 브랜드를 비롯해 의류·액세서리, 뷰티·헬스케어, 컴퓨터·전자기기 등 30여 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고객들은 엘포인트 앱 내 ‘직구페이백’ 카테고리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결제금액의 2%를 엘포인트로 상시 적립 받을 수 있다.최근 ‘엘포인트 리서치 플랫폼 라임’에서 실시한 블랙 프라이데이에 구매를 원하는 품목에 대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1위가 의류(48.4%), 2위 잡화(36.6%), 3위 가전(31.6%) 순인 것으로 나타났으며,구매 제품에 대해 평균 38%정도의 할인을 받기를 원한다고 응답한 바 있다.엘포인트는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11월 30일까지 ‘직구페이백’ 서비스 이용시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엘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를 들어, 25% 할인된브랜드 제품을엘포인트직구페이백 서비스로 구매하면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적립받게 돼, 이중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심나영 기자 sn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