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하트·에펠탑 모양 밸런타인데이 제품 30여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에펠탑, 개선문 등 프랑스 파리의 상징물과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 30여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파리바게뜨가 제안하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의 주제는 ‘러블리 밸런타인데이’다. 이에 따라 제품의 색상, 패키지 디자인도 주제에 어울리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초콜릿 스폰지케이크에 바삭한 초콜렛크런치와 크림, 체리 컴포트(설탕, 와인 등으로 재운 과일 소스)를 얹은 ‘하트 쇼콜라케이크’, 붉은 색 하트 모양의 케이크 시트에 장미향이 나는 꽃잎을 얹은 ‘하트 로즈케이크’, 분홍 빛을 띠는 그라데이션 스폰지 케이크에 바닐라크림과 산딸기 컴포트로 풍부한 맛을 더한 ‘러브유 딸기케이크’ 등이다.프랑스의 유명 삽화가인 ‘마리 아쎄나’와 협업한 제품도 출시했다. 파리의 연인을 묘사한 그래픽을 입힌 패키지에 분홍색 하트 모양의 초콜릿을 다음 ‘러블리하트’, 입체적인 하트 모양 패키지에 초콜릿을 입힌 크랜베리를 담은 ‘통째로 크랜베리 볼’ 등이다.또한 코코아 빈을 직접 로스팅한 후 추출한 원료로 초콜릿을 만든 ‘로맨틱 러브 밀크?다크’ △통호두에 유럽산 초콜릿을 입혀 달콤함과 고소한 식감이 특징인 ‘통째로 월넛 초코’ 등의 초콜릿 제품도 선보였다.한편, 오는 14일까지 해피앱을 비롯해 카카오,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