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기 강화' 덴비, 헤리티지·내추럴 캔버스 신제품 출시

사각 나눔 접시·종지 등 국내고객 위한 특별 제작 제품 한국시장 단독 출시[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가 '헤리티지'와 '내추럴 캔버스' 라인 한식기를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덴비 베스트셀러인 헤리티지 라인에 한국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사각 나눔 접시'와 '종지'를 추가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한국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 제작됐으며 라일락, 스톤, 오차드 등 7가지 헤리티지 패턴 모두에 적용돼 총 21종의 제품이 한국 시장에 출시된다.사각 나눔 접시는 다양한 반찬과 함께하는 한식의 특징을 고려해 여러 가지 음식을 하나의 접시에 담을 수 있도록 정사각형 접시를 4칸으로 분리해 깔끔하면서도 실용성을 더했다. 원형과 사각 등 두 가지 형태로 출시하는 종지 제품은 소스나 장류를 담을 때 활용하기 좋다.덴비는 내추럴 캔버스 라인에도 텍스처 밥 공기, 텍스처 국 공기, 텍스처 시리얼 보울 등 3가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한식기를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텍스처 3종은 기존 제품에 덴비를 대표하는 '셰브런' 패턴을 추가해 고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덴비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덴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