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로 중동 프리미엄 시장 공략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LG전자는 17일(현지시간) 이란 테헤란 차르수몰에서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출시 행사를 열고 중동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LG전자는 LG 시그니처 출시에 맞춰 차르수몰에 브랜드숍을 개장했다. 매장 외부의 벽면에 걸어 놓은 대형 LED 전광판은 가로 너비가 42미터나 돼 현지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장 내부의 LG 시그니처 체험존은 고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LG전자는 연말까지 이란 테헤란에 있는 최고급 호텔 에스피나스 팰리스(Espinas palace)에 LG 시그니처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VIP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LG전자는 이란에 이어 올 하반기에 인도, 이태리 등 10여 개 국가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할 계획이다. 연말까지 LG시그니처 출시 국가는 40여개국으로 늘어난다.안득수 LG전자 이란법인장(상무)은 "이란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이란 시장에 LG시그니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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