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커버낫X마크곤잘레스' 국내 첫 협업 라인업 공개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국내 토탈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의 협업 라인업을 공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커버낫에서는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스트릿 감성을 담아낸 봄·여름 시즌 협업 컬렉션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프로스케이터이자 아티스트로 전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마크곤잘레스는 슈프림, 아디다스 등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커버낫과의 이번 협업에서는 코치 재킷부터 트랙 팬츠, 롱 슬리브 티셔츠, 캡, 에코백, 스케이트 보드 데크에 이르기까지 풀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다음달 7일까지 타임스퀘어 매장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 방문객들은 매장 앞 DP존 앞에 마련된 마크곤잘레스 아트워크인 대형 천사 피켓을 활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커버낫에서 제공하는 메모장에 천사 모양을 따라 그려 피켓에 부착한 후,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커버낫 #마크곤잘레스 #타임스퀘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게시물을 매장에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협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그래픽 로고가 돋보이는 뱃지를 무료로 증정한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