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합정점 내 오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홈플러스는 합정점 지하2층에 마이크로소프트(MS)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합정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MS브랜드관은 마이크로소프트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다. 윈도우10 운영체제가 탑재된 PC 모니터, 윈도우태블릿, 오피스365 소프트웨어(SW), 주변기기 등 총 100여개 이상의 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ASUS, HP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각종 전자제품 외에 Xbox와 인기 게임 타이틀도 전시ㆍ판매한다.매장 내 콘솔이 구비돼 있어 누구나 Xbox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기어스오브워4, 포르자호라이즌3와 같은 스테디셀러 게임 타이틀을 매장 내 설치된 Xbox One S 기기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MS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윈도우태블릿 '서피스 프로4(Surface Pro4)' 시리즈, Xbox, 게임 타이틀, 컴퓨터 액세서리 등 총 11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상품별 20개 선착순한정판매) 이 기간 서피스 윈도우태블릿 CR5-00009 모델이 99만9000원, Xbox One S 500GB 마인크래프트는 29만9000원에 마련된다.상품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선보인다. 태블릿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7만4000원 상당의 타입커버를 증정하고, 일부 상품은 카카오 라이언 캐릭터 인형도 추가 증정한다. 키보드ㆍ마우스 등 컴퓨터 액세서리 상품 구매 시, 모이스처크림을 증정한다. (선착순 50개 한정수량)구매 금액대별로머그컵(10만원 이상), 클래식 텀블러(30만원 이상), 백팩(50만원 이상) 증정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모두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로고가 찍힌 한정판 제품이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