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가정의 달 신제품 20여종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신제품 20여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히든하트’를 콘셉트로 제품 디자인에 재치 있고 감동을 주는 요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카네이션 일러스트를 활용해 따뜻한 느낌을 극대화했으며 롤케이크 등 선물 박스에 그려진 카네이션 그림을 떼어 내 부토니에나 책갈피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대표제품은 분홍빛 딸기 케이크 중앙을 자르면 하트 모양의 젤리와 핑크빛 초코볼이 가득 들어 있는 ‘진심을 전하는 히든하트’다. 촉촉한 미니 파운드 케이크를 자르면 단면이 하트모양의 레드벨벳 파운드로 된 ‘히든하트 파운드’도 표현 못했던 진심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계절의 화사함을 더한 꽃으로 장식한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사랑을 전하는 플라워 하트’는 꽃 크림을 가득 올려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다. ‘감사를 전하는 카네이션’은 카네이션 조화를 올려 케이크 자체만으로도 감사와 존경을 표현하기 충분하다.가격은 1만원 대부터 3만원대까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