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컴투스 '연 마케팅비 17%…서머너즈워 전년 대비 20% 성장'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박태훈 컴투스 이사는 8일 진행된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연간 마케팅 집행비용 연간 891억원이고 매출 대비 17%로 2015년과 유사한 수준이었다"며 "서머너즈워를 글로벌 탑 게임으로 올리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했고 북미 유럽지역의 매출 확대를 기반으로 서머너즈워가 전년 대비 20% 이상 성장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