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IBK기업은행은 모바일에 친숙한 2030대 고객을 겨냥해 온라인·오프라인 연계(O2O)서비스 특화 신용카드인 '엉카드'를 비대면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엉카드는 9개의 인기 O2O 애플리케이션(요기요·푸드플라이·야놀자·뷰티인나우·파파부·아이파킹·그린카·짐카·헬로네이처)을 이용할 경우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GS25와 GS수퍼, 스타벅스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CGV와 롯데시네마 온라인 예매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급은 모바일(i-ONE뱅크), 인터넷,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연회비는 BC는 1만원, 마스터(Master)는 1만2000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카드 발급부터 혜택까지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O2O서비스에 친숙한 2030회원을 위한 할인형 특급카드"라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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