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이쿠션 뮤비' 공개

노세범 코렉팅 쿠션 출시 기념 간접 인터렉티브 기법의 1인칭 시점 뮤비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니스프리는 ‘노세범 코렉팅 쿠션’ 출시를 기념해, 간접 인터렉티브 기법의 1인칭 시점 ‘마이쿠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내내 이민호의 여자친구가 된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며, 가상현실(VR) 체험보다 더 생생하게 설레임을 자극한다.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포맷 속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형태의 이니스타그램, 모바일 게임, 이민호로부터 전화가 오는 상황이 구현돼 실제 모바일을 작동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뮤직비디오는 이니스프리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1000명의 노세범 코렉팅 쿠션 정품 체험단 즉석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세범 코렉팅 쿠션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인 마이쿠션의 2017년 봄ㆍ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다음달 1일 출시된다. 노세범 파우더의 강력한 픽싱 효과를 선사하는 컬러 코렉팅 제품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톤 업 피부를 연출한다. 총 3가지 컬러의 베이스와 꽃, 입술 등의 러블리한 패턴과 핑크 컬러의 20종 쿠션케이스로 구성됐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