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설 연휴 앞두고 새로운 제품 출시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설 선물 때문에 고민이라면 뷰티 제품을 추천한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나이에 맞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살펴보자.

사진제공=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가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한 베이비 화장품 ‘제리스베이비 4종’을 선보인다.‘제리스베이비’는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합성향, 합성 방부제, 합성 유화제, 합성 계면활성제, 실리콘, 미네랄 오일 등의 유해성분을 전면 배제했다. 유기농 고보습 크림인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아토크림’은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에 수분공급을 도와준다. 마일드한 제형으로 매일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데일리 로션’,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코코넛ㆍ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세정 성분을 통해 촉촉하고 순한 목욕을 도와주는 ‘제리스베이비 샴푸&워시’, 실리콘, 미네랄 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아기 피부가 건강하게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유기농 무기 자외선 차단제 ‘제리스베이비 논나노 썬쿠션’이 함께 출시된다.

사진제공=불리 1803

불리1803가 향초 ‘레 부지 퍼푸메 향초’를 블랙컬러로 새롭게 출시한다. '레 부지 퍼푸메 향초'는 콩, 코프라 (야자나무 열매를 말린 것) 등 오직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베이스로 만들어졌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청색 대리석 케이스가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좀 더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컬러의 대리석으로 리뉴얼됐다. 레 부지 퍼푸메 향초는 베스트셀러인 레몬과 박하향이 어우러진 알렉산드리아, 이탈리아 시골지방인 캄파뉴의 여름 나뭇잎 향을 담은 이탈리 캄파뉴, 허브와 머스크향의 조화가 일품인 파테 마테오를 포함해 총 7가지 향 구성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아토팜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아토팜 리얼 베리어 트리트먼트 오일’을 출시한다. 동백오일, 코코넛오일 등 식물성 오일을 함유했다. 피부 속부터 촉촉한 보습과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페이셜 오일이다. 모발, 손, 바디 등 건조한 부위에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