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신뢰' 캠페인 방영…'위생·서비스' 강화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 광고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기업 브랜드 광고 '트러스트 캠페인'을 방영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은 모든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를 '고객 신뢰'에 두고 생명과 밀접한 물, 공기를 다루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바탕으로 기업 활동을 해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광고는 '타협하지 않는 진정한 깨끗함에 대한 코웨이의 약속'을 주제로 제작했다.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자연 속에서 발현한 순수한 물방울이 인간에게 전해지는 과정을 감성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또 코웨이가 자연의 모습처럼 고객에게 가장 깨끗하고 안심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사명감을 담았다.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안심과 신뢰의 가치를 지향하는 코웨이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물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바탕으로 제품 품질과 위생관리, 서비스 강화 등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