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라면세점은 ‘제 13회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국내 웹 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온라인 및 웹 분야에서 매년 그 해에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 고객들이 면세쇼핑을 하며 겪는 애로사항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쇼핑을 배려하다. 당신생각, 신라면세점’ 캠페인을 신라면세점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각종 포털, 유튜브 등에 선보여 고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해당 캠페인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 옛 남자친구의 생일을 떠올리는 등 고객들이 자주 겪는 불편함을 동영상을 통해 재미있게 제작해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냈다.더불어 신라면세점은 차별적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배려 서비스에 대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