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6종, 베이커리 9종 선봬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망고식스는 12일 논산 햇딸기로 만든 음료와 베이커리 등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음료 6종과 와플, 케이크 등 베이커리 9종이다. 음료 6종은 망고식스의 겨울 대표 메뉴인 딸기크림스무디를 비롯해 쉐이크, 에이드 각 2종씩이다. 스무디류는 망고식스가 매년 다양한 딸기 메뉴를 출시하면서도 항상 빼놓지 않는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다. 생딸기요거트스무디는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요거트를 조합한 제품이다. 딸기주스 위에 요거트 스무디, 그 위에 생딸기를 먹음직스럽게 갈라 올렸다. 생딸기코코넛스무디는 딸기, 코코넛을 블렌딩하여 만든 스무디 위에 생크림을 올린 제품이다. 생크림 위에는 코코넛초콜릿과 생딸기를 토핑해 먹는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5800원.쉐이크 류는 생딸기바나나쉐이크, 생딸기초코쉐이크가 있다. 생딸기바나나쉐이크는 딸기주스 위에 바나나와 우유를 블렌딩한 쉐이크, 생크림, 생딸기를 차례로 올려 층층이 쌓인 모습이 먹음직스럽다. 초코쉐이크는 바나나 대신 초콜릿을 놓고 블렌딩한 제품이다. 가격은 5900원이다. 이 밖에 망고와 딸기, 탄산수를 혼합한 생딸기망고스파클링에이드, 딸기의 맛과 향을 청량감있게 즐길 수 있는 생딸기에이드를 선보였다. 가격은 6500원이다. 베이커리 9종도 있다. 생딸기크루아상, 생딸기크림크러핀, 생딸기초코크림크러핀, 생딸기베이글을 비롯해 빵 위에 크림을 부어 즐기는 생딸기크린티쉬폰, 생딸기얼그레이쉬폰 등이 있다. 기존 메뉴에 딸기를 토핑하기도 했다. 대표저긍로 생딸기허니브레드(6300원), 생딸기베리와플(5200원), 생딸기레드벨벳케이크(8000원) 등이다. 망고식스는 딸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취.향.저.격을 찾습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방법은 망고식스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의 친구 중 이름에 ‘취’, ‘향’, ‘저’, ‘격’자가 들어있는 친구를 태그로 남겨주면 된다. 오는 20일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소환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생딸기요거트스무디’ 교환권 2매를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