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는 8일 수원사업장인 '삼성 디지털시티'에서 올해 마지막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사랑나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가적 혈액부족 해소를 지원하기 위해 각 사업장별로 연중 대대적인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라는 주제로 매년 임직원들의 참여를 늘려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각 사업장의 캠페인 기간 중에 대형 건물 로비에서는 실내 헌혈 부스를 설치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사업장 내 공용장소에는 헌혈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삼성 디지털시티'(수원)에서는 헌혈 참여 임직원들에게 ▲카드지갑과 식음료권 등 기념품 증정 ▲추첨을 통한 온누리 상품권 등 경품 지급 ▲4시간의 봉사시간 부여 ▲ 생애 첫 헌혈자 텀블러 선물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8일 수원과 21일 화성 사업장에서의 헌혈 캠페인을 마지막으로 캠페인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9000여 명에 이어 올해는 전국 사업장에서 총 9500여 명의 임직원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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