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2016 스마트앱 어워드' 브랜드 대상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노루페인트는 '2016년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어워드'에서 브랜드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스마트 앱 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한다. 한 해 동안 개발된 모바일 앱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기술,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지표에 대해 평가해 선정한다. 노루페인트가 2010년부터 운영해 온 공식블로그 '친친노루'는 서비스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셀프인테리어, 페인팅 등 트렌드 정보는 물론 가상페인팅서비스, 체험단과 이벤트를 통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에서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올해 초 하이브리드앱 버전을 오픈했다. 백승찬 노루페인트 마케팅본부장은 "디지털 환경의 성장에 발맞춰 고객의 편의를 높인 정보서비스와 소통을 지속할 것"이라며 "친친노루 블로그를 통해 생활에 유용한 노루페인트만의 색깔이 담겨있는 콘텐츠를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