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애프터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 선정

▲2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전양균 LG전자 한국서비스FD(상무)가 상장을 받고 있다. (제공=LG전자)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LG전자가 애프터서비스(A/S)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 혁신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한국표준협회는 매년 서비스·생산·제품 등 각 분야의 품질 혁신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인물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LG전자는 고객과의 공감·배려를 중시하는 ‘휴머니즘 서비스’, '고객의 소리(VOC)'개선 활동, 감정 노동자 보호 선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전자는 고객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150여 개의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A/S 기술력 향상을 위해선 4000여명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기술 올림픽·명장 제도·산학협력 등 다양한 역량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전양균 LG전자 한국서비스FD담당(상무)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기술에 감동을 더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LG전자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