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더블하트', 내달 1일까지 '모태보습 캠페인' 실시

유한킴벌리의 육아용품브랜드 '더블하트'.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유한킴벌리의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더블하트'가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을 실시한다. 유한킴벌리는 다음달 1일까지 가을·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유아의 피부를 위해 보습의 중요성을 알리고 모태보습을 주제로 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 캠페인 페이지에서 엄마 뱃속 '태지'에서 찾은 특별한 보습 이야기가 담긴 '모태보습 영상'을 감상하고 이를 공유하면 참여자 중 매주 50명을 선정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신생아 선물세트 등 경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태지는 신생아가 태어나면서 환경에 적응하고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낸 천연 보호크림이다.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더블하트 모태보습 기획전'도 마련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모태보습 세트 구매자 전원에게 '1+1'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더블하트 젖병을 증정한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