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기기 '프라뷰' 면세점 입점, 중국관광객 문의 줄이어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가 면세점에 입점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나섰다.올 2월에 출시된 이 제품은 레드오션이던 피부관리기 시장에서 뜨거운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면세점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입점에 성공했다.해외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잦은 서울 동화면세점에 입점한 프라뷰는 지난 7일 입점이 되자마자 플라즈마라는 생소한 물질에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올 12월에는 관광객들의 선물용품 1위에 오를 전망이라는 후문.저온 플라즈마 방식으로 접목한 피부관리기인 프라뷰는 피부 속 조직구조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를 일시적으로 친수성으로 만들어 주어 건조에 의한 가려움완화, 피부 보습 개선, 피부톤 & 피부결 개선, 피부탄력증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해당 제품은 피부임상과학테스트를 완료하고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지난 7일 동화면세점이 입점한 프라뷰는 기존 컬러였던 실버 외에 로즈골드와 골드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입점 기념으로 11월 6일까지 실버/로즈컬러는 $326(367,200원/2016.10.20 PM 2:30 기준/ 달러, 한화 기준에서 구매가능, $1: 1126원 기준)에, 금으로 도금되어 한정판으로 출시된 골드컬러는 $508(572,200원/2016.10.20 PM 2:30 기준/ 달러, 한화 기준에서 구매가능/ $1: 1126원 기준)에 판매된다.올 2월 출시하며 빠르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주요 국내면세점을 비롯한 신규 유통채널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한편, 플라즈마란 물질은 물리적, 화학적 작용을 동시에 일으켜 살균효과가 뛰어나며 세포생성 촉진을 도와 암치료, 치아미백, 아토피, 여드름, 주름, 모공 치료 등 의료?미용계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프라뷰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