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반려동물 브랜드 확대한다…더하츠 론칭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협업품질↑ㆍ가격↓ …최대 60% 할인판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이 해피하트로 유명한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손잡고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더 하츠’를 론칭했다. 지난해 선보인 펫스타에 이은 두 번째 반려동물 브랜드다. 옥션은 오는 31일까지 더하츠 신상품 5종을 최대 60%할인판매하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가을 신상품 5종은 베이직로고, 빅로고, 도트, 후디, 스트라이프다. '베이직로고 de 더하츠'는 60% 할인한 가격인 7800원에 판매한다. 귀여운 도트 패턴과 로고가 조화를 이루는 ‘도트 de 더하츠’는 57% 할인돼 88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겨울의류 및 소품은 11월 이후 추가 론칭할 예정이다.더 하츠의 ‘하츠’는 독일어로 심장, 사랑을 뜻하는 단어로 ‘행복, 사랑을 전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다. 편안한 소재, 합리적인 가격이 콘셉트이며 베이직한 디자인에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맹지환 옥션 리빙레저실 팀장은 "지난해 론칭했던 ‘펫스타’의 성원에 힘입어 옥션의 두 번째 반려동물 패션 브랜드 ‘더 하츠’를 준비했다”며 “반려동물을 하나의 가족, 친구로 여기는 분위기에 힘입어 보다 의미 있는 프로모션, 특별하고 품질 좋은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