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움으로 무장한 패션 업계 소식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새로움으로 무장한 패션 업계. 패션 업계 가장 큰 축제인 서울 패션위크부터 흥미로운 이벤트, 새로운 모델 발탁 등 신선한 패션 업계 소식을 알아보자.

사진제공=웰메이드

웰메이드에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우성과 영화 '아수라' VIP 상영회를 진행한다. 영화 '아수라' VIP 상영회는 오는 21일 부산 센텀시티 CGV에서 진행된다. 이번 VIP 상영회에서 정우성은 관객들과 뜻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가 직접 소개하는 영화 '아수라', 포토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사진제공=헤라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7 봄/여름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지난 17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2일까지 6일 동안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다. 두 시즌에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를 지휘한 헤라는 이번 시즌에도 '2017 봄/여름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70개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한다. K 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제공=리복

리복이 '완벽은 없다' 캠페인의 새로운 얼굴로 모델 지지 하디드를 선정했다. 리복 '완벽은 없다' 캠페인은 불완전함의 완벽함을 강조하고 여성들의 숨겨진 잠재력을 최대로 끌어내 여성들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리복과 지지 하디드는 이번 활동을 통해 여성들이 정신적, 육체적, 사회적으로 더욱 건강한 삶을 구현할 수 있도록 응원 메시지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