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설빙이 제2회 브랜드 전략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하반기 설빙 브랜드전략'을 주제로 신메뉴 등에 대한 고객 관심을 높이고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접수 양식은 자유 형식으로 진행되며, SWOT 분석을 통한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해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는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이 수여된다. 대상 1팀은 장학금 150만원, 최우수상 2팀에는 100만 원, 우수상 3팀에는 50만 원씩 제공된다. 장려상 10팀에는 설빙 상품권(10만 원권)이 제공되며, 당첨된 아이디어는 설빙의 신메뉴와 브랜드전략 개발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