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코리아, 푸드뱅크와 함께 세계 식량의 날 캠페인 실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켈로그 코리아가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푸드뱅크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서울 마포구 상암문화광장에서 세계 식량의 날 캠페인을 실시하고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등 소외 이웃들을 위한 식품 나눔 문화에 앞장선다고 밝혔다.세계 기아 근절을 위한 식품 나눔에 앞장서오고 있는 켈로그는 한국에서만 올초부터 지금까지 총 3억3900여만원에 상당하는 제품을 기부했다. 켈로그 코리아는 이번 푸드뱅크와 함께 하는 세계 식량의 날 캠페인 ‘푸드뱅크 페스티벌’에 참가해 켈로그 시리얼 및 프링글스 등 다양한 제품 기부와 나눔팩 만들기부터 시리얼 영양소 맞추기, 시리얼을 활용해 만든 다채로운 푸드 메뉴 시식까지 시민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다. 18일까지는 푸드뱅크 페스티벌 현장에서 켈로그의 생생한 봉사활동을 촬영해 #켈로그푸드뱅크 혹은 #프링글스푸드뱅크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 시민들에게 프링글스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19일에는 SNS 이벤트에 참가 시 프링글스 제품 제공과 함께 켈로그 시리얼로 만든 맛있는 푸드 메뉴를 무료로 시식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