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스토커] 한효주 산다라박 전도연 김나영 패피들이 선택한 아이템은?

김나영, 한효주, 산다라박, 전도연(왼쪽부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스타들의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공항패션. 누구나 따라 입을 수 있고 데일리 룩으로 참고 할 수 있어 화제로 떠오르곤 한다. 셀럽들이 선택한 공항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자.

한효주

화보 촬영차 인천 국제공항을 찾은 한효주. 이날 그녀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카린 제품이다. 라운드 프레임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산다라박

산다라박이 공항 패션에 선택한 가죽 재킷은 앤드류 마크 제품이다. 독특한 디자인에 스타일리시한 가죽 재킷은 시크한고 도도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전도연

고급스러운 공항패션으로 인천 국제공항에 나타난 전도연. 그녀가 선택한 판초는 버버리 제품이다. 체크 프린트가 돋보이는 울 캐시미어 판초는 수수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김나영

김나영은 실크 롱 원피스를 착용해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김나영이 선택한 롱 원피스는 바네사브루노 제품이다. 실크 소재 브이넥 롱 원피스는 우아하면서 무드 있는 스타일이 가능하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