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온라인몰 개설 기념 이벤트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몰 오픈기념 브롬튼 경품이벤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블랙야크의 포틀랜드 친환경 라이프 웨어 나우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몰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와 캠페인을 실시한다. 나우는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몰을 7일 열었다. 온라인몰은 제품을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3가지의 라인별로 구성했다.또한 브랜드 철학에 대해 볼 수 있는 페이지를 별도 구성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도왔다. 이를 통해 단순히 쇼핑만 하는 것이 아니라 포틀랜드 감성이 담긴 캠페인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브롬튼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내 구매한 가입고객 중 16명을 선정해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브롬튼 자전거 및 가방 그리고 5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한달간 나우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코백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편 온라인몰 신규 가입자에게는 구입시 활용 가능한 2000 포인트를 증정한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