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가디스, 볼링대회 '스마트 스트라이크' 개최

직장인 레포츠 트렌드 겨냥슈트 입고 볼링 치는 이색 이벤트 마련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로가디스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스마트 슈트의 강점인 기능성과 디자인미를 알리기 위해 전국 단위의 볼링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남성복 시장에서 실용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로가디스는 스마트 슈트의 특징인 스트레치와 구김 방지 기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느끼도록 돕기 위해 볼링이라는 레포츠를 접목했다.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볼링 대회 '스마트 스트라이크'는 다음달 19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예선 참가자 선정은 다음달 23일에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전국 6개 지역에 각각 20개팀을 구성, 총 120개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예선 120개팀은 10월 1일~2일 양일간 진행되는 지역별 예선전을 통해 상위 득점 2팀씩, 총 12팀이 결승전 참가 자격이 주어지고, 10월 15일 서울에서 최종 라운드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만 19세 이상, 3인 1조, 남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지만 경기에 나설 때는 반드시 슈트를 착용해야 한다. 예선전의 경우에는 로가디스 슈트 뿐 아니라 본인 소유의 슈트를 입고 자유롭게 출전이 가능하고, 결승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로가디스가 제공하는 스마트 슈트를 입고 경기에 임한다. 총 상금은 2200만원이다. 1등 1000만원, 2등 500만원, 3등 200만원, 4등 100만원, 5등~12등은 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결승전에는 로가디스 브랜드 모델 현빈이 직접 참여해 시상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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