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위너상 수상

보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 10종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서 수상 영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세계 3대 디자인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위너 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수상한 제품은 보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다. 특히 커뮤니케이션 부문은 시각적으로 뛰어난 디자인은 물론, 이를 통한 서비스와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소통을 이끌어 낸 작품을 시상하는 것으로 의미가 깊다.'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은 워시와 로션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아카시아와 피치, 자몽, 망고, 그린티 등 5가지 자연의 향을 표현하고 있는 다채로운 색상의 일러스트는 자연이 선물해 준 싱그러움을 그대로 전해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