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 , 100만뷰 찍고…제2의 ‘바람’ 탄생하나

사진=통 메모리즈 포스터

[아시아경제 한동우 인턴기자]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가 대중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SK브로드밴드는 지난 22일 모바일 방송 서비스 옥수수에서 공개한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감독 최성은)`가 서비스 시작 3일 만에 100만뷰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통 메모리즈는 유명 웹툰 `통`의 프리퀄 스토리로 SK브로드밴드가 지원하고 iHQ가 제작했다. 부산 주먹 이정우가 서울로 전학가게 되는 사건과 만년 2인자였던 권두현이 부산의 통이 되는 과정을 그렸다.통 메모리즈는 빠른 호흡과 박진감 넘치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 영화를 방불케 한다. 게다가 적절한 타이밍에 강력한 비트의 BGM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통 메모리즈는 거친 남자들의 세계를 담았다. 이에 화끈한 액션 쾌감은 물론 한 번씩은 따라 하게 되는 멋진 기술들, 그 안에서 점차 진해지는 남자들의 우정이 그려져 뭇 남성들의 마음을 들끓게 한다.제2의 ‘친구’ ‘바람’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모바일 무비라는 장르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이 열려 영화산업에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SK브로드밴드 옥수수는 올해 상반기 `마녀를 부탁해`, `72초 데스크;. `아이돌 인턴왕`, `국화수` 등 독점적인 예능 콘텐츠를 제공했다. 하반기에는 `통 메모리즈`를 선두로 로맨스, 토크쇼 등 본격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다.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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