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이랜드잇, 신규 가입자 6주만에 22만명 돌파

멤버십 고객 기념일 혜택 이용 기간, 기존 15일에서 61일로 확장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가 출시한 이랜드 외식 브랜드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이 주목받고 있다. 이랜드잇은 이랜드의 20개 외식 브랜드, 전국 650여개 매장에서 포인트를 통합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4월 말 출시 이후 6주 만에 모바일 신규 가입자가 22만명을 돌파했다.이랜드는 신규 가입자가 급격히 늘어나는 등 고객들의 호응에 멤버십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념일 혜택 이용 기간을 15일에서 기념일 당일 기준 전후 각각 30일씩 계산하여 총 61일로 확장했다.이에 따라 이랜드잇 멤버십 고객들은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가입 시 미리 선정한 기념일을 전후로 하여 무려 61일 동안 애슐리 스테이크, 자연별곡 꽃등심 구이, 로운 한우 한 접시, 피자, 꿔바로우 등 19개 브랜드의 20가지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이랜드는 이랜드잇 멤버십 신규 가입자에게는 14개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을 제공하며, 이는 애슐리 137개 매장, 자연별곡 52개 매장 등 전국 540여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