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KNN라이프는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전문기업으로 최근 3년간 600%에 가까운 매출 신장을 이뤄내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장례, 웨딩, 크루즈여행, 셀뱅킹 등의 라이프케어서비스 사업을 진행 중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뷔페 '더파티'와 웨딩홀, 드레스샵, 스튜디오 등을 통해 KNN라이프만의 특화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상조공제조합과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을 체결하고 고객선수금 50% 예치 의무를 완료, 투명하게 고객 부금을 운영관리하며 건실한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또한 '인생의 특별한 순간을 지키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각 분야에서 특화된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장례서비스 '하얀리본' 엔딩플래너는 장례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장례전문가들로 구성돼있으며, 전문적인 컨설팅과 유가족의 마음까지 위로하는 섬세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웨딩서비스 또한 이화여대 평생교육원 과정을 수료한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고객의 결혼식을 돕는다.이밖에 KNN라이프의 특화된 여행서비스로 구성된 판타스틱크루즈는 전담 인솔자 3명이 전 일정을 동행해 생소할 수 있는 크루즈 여행에 정성스러운 서비스가 더해진 최고의 상품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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