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 시원한 하늘보리에 짜릿한 탄산까지

출시 기념 사진행사 및 소비자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의 '하늘보리'에 상쾌한 탄산을 더한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 출시를 기념해 28일 서울 중구 명보 사거리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은 열을 낮춰주는 냉성 곡물(차가운 성질의 곡물)인 보리와 상쾌한 탄산이 만나 기존의 하늘보리보다 ‘더 시원하고, 더 청량한’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수영장 이미지를 배경으로 이벤트를 펼쳐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스파클링은 국내 최초의 보리 탄산수로, 차 음료의 내추럴한 깔끔함과 탄산수 특유의 톡 쏘는 짜릿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레몬, 라임 등 시트러스 향의 흔한 탄산수 대신 100% 국산 보리 추출액과 천연 보리향으로 만든 새로운 웰빙 스파클링 음료로 제로 칼로리에 설탕을 비롯한 감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나들이 나서는 봄과 다가오는 여름에 시원하고 날씬하게 즐길 수 있다.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은 제품 출시에 맞춰 최근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프로듀스 101’ 간접광고(PPL)에 이어 걸그룹 'I.O.I'를 모델로 발탁해 광고 온에어를 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