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롯데홈쇼핑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대전을 진행한다. 구매와 상관 없이 응모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기획했다. 롯데홈쇼핑은 다음 달 25일까지 ‘15th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와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각오를 담아 기존보다 파격적인 규모로 진행된다. ‘상상도 못한 소원’, ‘낭만적인 소원’, ‘힐링을 위한 소원’ 등 세 가지 테마로 나눠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세계 유명 전기차 테슬라를 비롯해 세계 명소 여행권, 최고급 휴양지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기간동안 매주 3명씩 총 9명에게 경품도 증정한다. 1주차(4월25일~5월4일) ‘상상도 못한 소원’ 행사 기간에는 미국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의 2018년형 전기차 ‘모델3’, 삼성전자 ‘SUHD TV’, 삼성전자 ‘패밀리 허브’ 냉장고, 스위스 명품 브랜드 ‘브라이틀링 남성시계 2종’을 총 3명에게 증정한다. 2주차(5월5~15일) ‘낭만적인 소원’ 기간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여행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마지막 3주차(5월16~25일) ‘힐링을 위한 소원’ 기간에는 최고급 휴양지 숙박권 등 힐링 상품을 경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몰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월, 목요일 오후 7시에 롯데홈쇼핑 채널 생방송을 통해 발표하고,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응모한 기간의 해당 경품 중 원하는 한 가지 상품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데이터 홈쇼핑 ‘롯데OneTV’도 다음달 8일까지 ‘롯데OneTV는 추억을 싣고’를 실시한다. 가족의 추억이 담긴 과거 사진과 사연을 롯데 원티비 앱, 롯데 원티비 인스타그램, 메일 등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가구를 선정, 여행 상품권, 롯데호텔 식사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중 베스트 사진 응모 가족 1가구에게는 여행 상품권과 함께 추억의 사진을 재현하는 영상을 제작해줄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5월 ‘롯데OneTV’채널 브랜드 광고로도 방영될 계획이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롯데홈쇼핑의 발전을 응원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