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이 지난해 4월 출시한 후 1년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센텔리안24는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을 합성한 신조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세럼과 로션 등 기초라인부터 선크림, 바디제품, 남성제품 등까지 확대했다. 최근 선보인 마데카 선크림은 KLPGA의 공식 지정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마데카 크림은 홈쇼핑과 면세점, 백화점, 할인점 등은 물론 자체 쇼핑몰 및 다양한 온라인 매장에도 입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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