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원, 전국 마트서 '퓨리나 원 건강 트럭' 행사 진행

선착순 100명에게 반려견 맞춤 퓨리나 원 정품 제공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은 4월 한 달간 전국 대형 마트 12곳을 '퓨리나 원 건강 트럭'으로 방문한다. 지정된 마트 입구에 퓨리나 원 건강 트럭이 방문하며 반려견 건강 설문을 진행하며 설문지를 바탕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맞춤 건강식 퓨리나 원 제품 정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과 행사 현장 스케치는 퓨리나 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퓨리나 원은 4월1일 이마트 서울 성수점을 시작으로 4월30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구미, 김해, 호남 등 주요 12군데 대형 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앞에서 건강 트럭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리나 원은 주요 마트에서 건강 트럭 방문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와 푸짐한 경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퓨리나 원 건강 트럭 옆에 세워진 설치물을 통해 반려견 건강과 변 건강 상태 확인이 가능하며 퓨리나 원 제품을 마트에서 추가 구매할 경우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주요 마트에서 4월 한달 간 사용 가능하다. 퓨리나 원은 반려인은 물론 반려 동물을 반려하지 않는 고객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퓨리나 원 건강 트럭과 함께 현장 모습을 촬영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반려인 고객에게는 반려견을 위한 미니 쿠션을 증정하며 비 반려인 고객에게는 강아지 모양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또한 퓨리나 원 건강 트럭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판넬 등 다양한 소품들도 현장에서 제공한다.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은 미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 등에서도 진행하는 퓨리나 원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전세계 반려인과 반려견들이 체험단을 통해 퓨리나 원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고 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퓨리나 원에서는 국내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 퓨리나 원의 우수성을 소개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최근 미국에서도 퓨리나 원 트럭이 공원 등 공공 장소를 다니며 퓨리나 원 샘플링 진행과 동시에 퓨리나 원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한 바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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