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ISA 바이럴 영상 퀴즈 이벤트 실시

-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출시에 맞춰 제작한 바이럴 영상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ISA 영상퀴즈 홈페이지(//truefriendisa.diocean.co.kr)에서 한국투자증권 ISA 바이럴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를 풀어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10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SNS 공유시 #한국투자증권ISA 해시태그를 붙인 고객 중 추가 50명을 추첨해 영화관람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30일 마감된다.한국투자증권 ISA 바이럴영상은 인기 개그맨 정성호씨가 1인 11역으로 등장해 1분45초 동안 드라마, 영화, CF 등의 유명 장면을 패러디하며 ISA의 장점과 혜택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고려해 재미있게 만들어진 이 동영상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 34만건을 넘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국민재산증식 프로젝트로 출범한 ISA가 좀 더 가깝게 투자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ISA 특징에 맞는 최적의 포트폴리오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자산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