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확장을 통해 향후 업계 트렌드 선도 모색합리적인 가격대의 라이프스타일 상품 내놔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가을·겨울 시즌 품평회'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전국 대리점, 백화점 등 점주 300여 명과 본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품 라인과 디자인에 대한 설명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프로스펙스는 상품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는 기획방향도 설명했다. 또한 향후 시장을 선도해나갈 수 있는 피트니스, 바이크, 생활스포츠 라인을 선보이는 자리도 마련됐다. 신발 부분에서는 기존 프로스펙스가 강점을 보이고 있는 파워 라인 확장과 기능성 향상을 통해 워킹화 브랜드로서 차별화를 강조했다. 특히 경량성과 쿠셔닝 강화, 스타일 슬림화를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하도록 했다. 의류 부분에서는 실용성을 기반으로 스포츠의 역동성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