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뱅킹ㆍ스마트폰뱅킹 개편 이미지]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인터넷뱅킹과 KB스타뱅킹 서비스를 동시에 개편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전 설문조사 분석을 통해 고객 의견을 반영한 사용자 중심의 이용편의와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인터넷뱅킹과 KB스타뱅킹은 모두 간편한 메뉴 구성과 맞춤형 금융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국내 최초로 2000만명 가입고객을 달성한 인터넷뱅킹은 고객 친화적인 테마형 금융정보 제공을 새롭게 적용한다. 또 지난 4월 1000만명 고객을 넘어선 KB스타뱅킹은 빠른 처리속도와 화면전환, 보안서비스 강화 등을 보완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쉽고 빠르면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기대하는 고객들의 금융 요구가 크게 충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