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본윤에센스
설화수 본윤에센스 광고이미지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상무
우선 '설화수 본윤에센스'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설화수는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진귀한 원료, 그리고 남다른 처방을 근간으로 최적의 피부 효능을 구현하고, 외면의 문제에서 그 근본원인까지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입니다. 피부뿐 아니라 7세 주기론에 기인한 생애 단계별 라이프스타일과 신체적 변화까지 고려한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설화수는 현재 한국과 미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까지 전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해 가고 있습니다. 설화수의 본윤에센스는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를 통해 주름, 탄력, 칙칙함을 케어해주는안티에이징에센스로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본윤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정양단'은 3000가지 한방성분 중 남성피부에 좋은 5가지 순수 한국산 원료를 엄선해 음양오행 이론에 따라 완성시킨 설화수만의 복합 처방으로 남성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며, 제품에 함유된 인삼 추출물과 맥문동 추출물은 피부 활력 회복과 깊고 풍부한 촉촉함을 선사합니다.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워터-젤 타입의 제품인 본윤에센스는 에센스를 별도로 사용해야 하는 남자들의 번거로움을 해결해주고, 수트를 입은 남성의 어깨선을 형상화한 유연한 라인의 용기와 오리엔탈 우디계열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을 더해 남성들의 품격을 완성시켜 줍니다.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본윤에센스 광고는 제품의 유려한 라인에서 얻은 모티브를 바탕으로 강직한 남자의 모습을 선으로 표현했으며 '부드러움 속에 흐르는 강인함'이라는 카피를 통해 리더의 품격을 상징화 했습니다. 제품 출시부터 광고 탄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아낌없는 도움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상무<ⓒ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