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RPG 'HIT' 정식 출시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넥슨은 넷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HIT'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HIT'는 지난 16일부터 프리미엄 선발대 플레이를 시작하고, 당일 저녁 8시경 애플 국내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최고 매출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구글플레이의 경우 17일 인기게임 2위를 기록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넥슨은 'HIT'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1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젬 500개'와 '10만 골드', '영웅등급 한정판 장신구 3종 세트'를 준다. 또, 출시 후 7일간 접속일자에 따라 '골드', '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준다.완수한 스테이지 등급에 따라 최소 3만 골드부터 최대 고대 등급 장비 소환권 및 200젬을 준다. 이밖에 'HIT' 정식 출시 소식을 페이스북에 'HIT 해시태그(#HIT)'와 함께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해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를 선물한다.'HIT'의 신규 TV 광고도 공개됐다. 신규 광고 영상은 '휴고' 캐릭터로 변해 광고 속으로 들어간 플레이어가 악의 무리에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다. 17일부터 공중파 및 SPO TV, 케이블 TV, 아프리카 TV 및 네이버 VOD 영상 서비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한편, 넥슨은 'HIT'의 글로벌 소프트 론칭을 동시 실시한다. 대상 국가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5개국으로, 해당 국가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hit)와 브랜드 사이트 (//hi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