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미아 와인' 3종 롯데마트에 출시

안토니 가우디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금양인터내셔날, '미아 와인' 3종 롯데마트에 출시와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가격과 안토니 가우디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미아(MIA)'와인을 롯데마트에 단독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미아 와인은 바르셀로나 출신의 여성 와인 메이커 글로리아가 만든 대표적인 와인으로 세련되며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전통적인 스페인 와인의 풍미를 겸비했다. 안토니 가우디의 건축물 모자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미아 와인의 로고가 인상적이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로제 와인으로 총 3종이 출시된다.가우디의 예술 세계와 바르셀로나 특유의 멋이 담긴 미아 론칭을 기념하여 롯데마트에서는 현재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고 있는 안토니 가우디전(展)과 연계해 넥텍 스크래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미아 와인을 구매 후 스크래치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 된 넥텍은 예술의 전당 티켓 교환소에서 바로 입장권과 교환할 수 있다. 미아 와인은 이달 롯데마트 전 지점을 통해 독점 유통된다. 가격은 750㎖ 1만5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