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서비스기업 '코바(COVA)'에서 제공하는 1:1 맞춤형 쇼핑앱 '마이사이드(My side)'는 사용자로부터 생생한 사용 후기를 받기 위해 설문 응답자를 찾는 '마이사이드 어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사이드 어때요?!'는 서비스 품질 개선과 상품정보 업그레이드를 위해 진행되며 보다 정확한 정보 수집을 위해 앱 사용기간을 지정한다. 마이사이드는 내달 6일까지 마이사이드 세일정보 상단에 게시된 행사 배너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 후 마이사이드를 자유롭게 사용하고 6월 11일부터 20일까지 휴대폰으로 발송되는 모바일 설문조사에 응하면 모든 과정이 종료된다. 310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샤오미 액션캠, 밀튼 스텔리시계, 설화수 수율크림세트, 버팔로 그늘막 세트와 의자, SPC 상품권 등 약 2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2일 마이사이드를 통해 공지된다. 코바 기획팀 김현수 과장은 "고객이 직접 만드는 마이사이드가 되기 위해 기능 만족도, 상품 만족도, 서비스 만족도, 이벤트 평가 등 다양한 항목을 제시할 예정"이라며 "설문 자료를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만족할 만한 나만의 쇼핑 도우미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