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보건소, 순천만 주변 음식점 영업자 서비스 마인드 교육 실시

순천시보건소(소장 조동일)는 지난 14일 순천만생태공원에서 순천만 주변 음식점 영업자 3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br />

"친절한 손님맞이, 정성스런 상차림 등 자율적인 참여로 이미지 변화 당부“[아시아경제 노해섭 ] 순천시보건소(소장 조동일)는 지난 14일 순천만생태공원에서 순천만 주변 음식점 영업자 3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시 보건소에서는 이 자리를 빌려 순천만을 찾는 관광객들이 음식점 이용 시 친절하고, 정성스런 상차림 등으로 순천만의 아름다움을 잊지 않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구했다.또한 전문 강사 교육을 통해 음식점 영업자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여 영업자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시 보건소에서는 이번 교육을 실시하고 앞으로 정기적인 음식점 지도?점검을 통하여 위생수준을 한층 더 높이기로 하였다.김윤자 보건위생과장은 “순천만 주변 음식점은 우리 시의 얼굴인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영업자들의 많은 변화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관광지 주변 위생업소 영업자 마인드 교육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고 말했다.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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