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CEO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

김인환 하나생명 대표(왼쪽)가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하고 있다. <br />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하나생명은 최고경영자(CEO)가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김인환 대표는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앞치마를 두르고 상담사들에게 음료와 떡을 나누어주는 '서빙 데이'행사를 진행했다.대전 텔레마케팅(TM)지점과 하나지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봤다. 직원들과 면담을 진행하며 영업현장에서 필요한 것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김 대표는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들으니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되는 의미 있는 경험이었다"며 "고객의 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과 직원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든든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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